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정근우, 야구 유튜브 채널 '정근우의 야구인생' 개설…첫 게스트 이대호

엔터로그

2024. 3. 14. 08:10

본문

전 국가대표 선수이자 ‘악마 2루수’라는 별명을 가진 야구 레전드 정근우가 야구 전문 유튜브 채널을 시작한다.

 

정근우는 13일 유튜브 채널 ‘정근우의 야구인생’의 첫 콘텐츠 오픈에 앞서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조선의 4번 타자’ 이대호가 게스트로 출연해 눈길을 끈다. 이대호는 ‘정근우의 야구인생’ 채널 오픈을 축하하고 ‘유튜브 선배’로서 정근우의 신규 유튜브 채널 콘텐츠 주제와 방향성 등에 현실적인 조언을 전했다. 특히 프로야구 정규시즌 개막을 앞두고 각자의 올해 전망과 야구에 대한 무한 애정을 솔직하고 허심탄회하게 나눴다.

 

A2Z 엔터테인먼트

정근우와 이대호는 학창시절부터 프로까지 30년 우정을 이어온 친구다. 두 사람의 찐친 케미는 MBC ‘안싸우면 다행이야’ JTBC ‘최강야구’ 등 다양한 예능프로그램을 통해 대중들에게 잘 알려져 있다. 이대호는 이번 정근우의 유튜브 채널 개설 소식에 부산에서 한걸음에 달려와 촬영에 임했다.

 

‘정근우의 야구인생’은 정근우가 야구 경기 자체 뿐 아니라 디테일한 기술적 설명, 문화적 의미 등을 리뷰와 토크 형식으로 다루며 야구팬들과 소통하는 걸 목표로 개설한 채널이다. 첫 게스트로 출연한 이대호를 비롯해 전, 현직 야구선수와 야구 관련 다양한 직업군의 인물들의 인터뷰도 예정돼 있으며, 정근우가 가진 야구 테크닉과 실전 노하우를 직접 설명하는 콘텐츠도 준비하고 있다.

 

‘정근우의 야구인생’ 제작진은 “재치 있는 입담과 당대 최고의 선수였던 정근우 씨의 경험과 전문성에 기반한 깊이 있는 시선을 유감없이 담을 계획이다. 야구에 대한 이해뿐 아니라 직접 경험하고 즐기는 콘텐츠를 기획 중이며 무엇보다 야구에 대한 넘치는 애정을 가진 구독자들과 함께 야구를 주제로 폭넓고 편안하게 대화를 나눌 수 있는 채널로 만들어갈 예정이다”고 밝혔다.

 

정근우의 야구인생 바로가기

 

정근우는 2005년 SK와이번스로 프로에 입단해 2020년 은퇴까지 ‘악마 2루수’라는 별명과 함께 역대 최고의 2루수로 활약한 대한민국 프로야구계의 레전드 선수다. 이대호가 게스트로 출연한 유튜브 채널 ‘정근우의 야구인생’ 첫 콘텐츠는 18일 오후 5시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