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창작뮤지컬 너는 내 운명 (You are my Sunshine)

대구 뉴스/공연 소식

2007. 6. 10. 21:52

본문

제1회 대구국제뮤지컬페스티벌과 동시에 열리고 있는 대학생뮤지컬페스티벌 참가작인 대구예술대학교 실용음악과 학생들의 창작뮤지컬 'You are my Sunshine'이 2007년 6월 14일(목) 대구봉산문화회관에서 공연된다고 합니다.

상세 내용

공연장소: 대구봉산문화회관 대공연장
공연시간: 2007년 6월 14일(목) 16:00, 19:30(총 2회)
입장료: 선착순 무료 (대학생 뮤지컬페스티벌 참가작은 모두 무료 공연입니다)
문의: 53-622-1945

시놉시스

어머니의 강경한 권유에 어쩔 수 없이 국제결혼 업체에 등록하게 된 석중.

첫 만남을 위해 서울로 간 석중은 다방에서 일하는 은하를 만나게 된다. 소매치기를 당해 찻값을 낼 수 없는 상황에서 은하의 도움을 받고 은하에게 오르골을 줌으로 둘의 인연은 시작된다. 석중은 은하를 잊지 못하고 친구의 권유에 동네 다방에 간 석중은 다시 은하를 만나게 되고, 우직하게 밀어붙인 석중은 결국 은하와 결혼하게 된다. 하지만 서울 다방의 건달이 은하의 선불금에 붙은 이자를 받으러 찾아오고 그로 인해 은하는 윤락가로 다시 들어가게 된다.

은하를 찾아헤매던 석중은 라디오에서 나오는 사연이 은하라고 확신하고 방송국에가 편지의 주소를 확인하고 은하를 찾아가지만 은하는 에이즈에 걸린 상태로 윤락행위를 해 경찰에 잡혀가게 된다. 은하는 에이즈에 걸렸다는 것만으로 주변 사람들에게 인간 이하의 취급을 받는다. 그런 은하를 여전히 사랑하는 석중은 어머니의 강경한 반대에도 끝까지 은하를 향한 마음을 지킨다.

매일 찾아오는 석중ㅇ르 보다 못한 은하는 석중의 마음을 단념시키려고 면회에 응하지만 오히려 석중의 큰 사랑을 느끼게 된다. 형기를 마치고 나온 은하와 석중은...

Cast

석중(정민구), 은하(윤가영, 성하림), 박무식(정재현), 앵커(김지은), 석중모(이민희), 멀티맨(여승용), 멀티걸(정효진, 이윤정)

참고로, 창작뮤지컬 You are my Sunshine은 모든 음악이 라이브로 연주되어질 예정이라고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대구국제뮤지컬페스티벌 홈페이지창작뮤지컬 You are my Sunshine 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관련 링크
대구국제뮤지컬페스티벌
봉산문화회관
대구예술대학교 실용음악전공

관련 글
제1회 대구 국제 뮤지컬 페스티벌
대학생 뮤지컬 페스티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