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체리블렛 지원, 웹드라마 ‘무장해제 로맨스’ 캐스팅···연기자 성장 가능성

엔터로그

2022. 10. 26. 15:21

본문

체리블렛 지원, FNC엔터테인먼트

그룹 체리블렛(Cherry Bulle, 해윤·유주·보라·지원·레미·채린·메이)의 지원이 웹드라마 ‘무장해제 로맨스’에 캐스팅됐다.

 

지원이 출연하는 웹드라마 ‘무장해제 로맨스’(제작 와이낫미디어, 제작지원 국립통일교육원)는 혜성고등학교에 전학 온 탈북청소년 유혁(정수현 분)이 반장 하나와 그녀의 소꿉친구 단(박도하 분)을 만나며 벌어지는 K-고등학교 생활을 그린 하이틴 드라마다.

 

지원은 극 중 혜성고등학교 반장인 하나 역을 맡았다. 하나는 청순한 비주얼과 달리 털털하고 활달한 성격으로 반전 매력을 뽐내는 인물이다. 지원은 하나의 사랑스러움과 통통 튀는 매력을 자연스럽게 담아내며 K-고등학생으로 완벽 변신해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지원은 걸그룹 체리블렛의 멤버로, 배우로서는 웹드라마 ‘하트웨이’를 통해 안정적인 출발을 알렸다. 지원은 독보적인 미모와 자연스러운 연기를 겸비해 배우로서 무한한 성장 가능성을 보여줘 앞으로의 활동에 관심이 쏠린다. 또한 지원이 이번 ‘무장해제 로맨스’에서 그려낼 반장 하나의 캐릭터와 케미에 궁금증이 더해진다.

 

지원이 출연하는 ‘무장해제 로맨스’는 오는 11월 3일 오후 6시 콬TV 유튜브에서 첫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