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체리블렛 채린, tvN '판도라 : 조작된 낙원' 첫등장···에이스 킬러 대활약

엔터로그

2023. 3. 13. 12:38

본문

tvN ‘판도라: 조작된 낙원’ 방송 캡처
tvN ‘판도라: 조작된 낙원’ 방송 캡처

걸그룹 체리블렛(CherryBullet) 멤버이자 신인 배우로 활약 중인 채린이 tvN ‘판도라 : 조작된 낙원’ 시작부터 강렬한 존재감을 뽐냈다.

 

채린은 tvN 토일드라마 ‘판도라 : 조작된 낙원’에서 킬러 오영 역을 맡았다. 오영은 주인공 홍태라(이지아 분)의 15년 전 모습으로, 날쌘 몸놀림과 뛰어난 무술 솜씨를 지닌 에이스 킬러다. 매회 문득문득 떠오르는 오영의 모습들은 극의 흥미를 돋우고 있다.

 

지난 11, 12일 방영된 ‘판도라 : 조작된 낙원’ 1~2회에서는 15년 전 오영의 모습이 처음 비춰졌다. 홍태라(이지아 분)의 사라진 기억 속 과거의 모습들이 스치듯이 계속 나타난 것. 과거 오영은 강도 높은 훈련에도 절대 흔들리지 않는 강인함과 악에 받친 모습들로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또한 오영은 해수(장희진 분)와도 지독하게 엮여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과거 고태선(차광수 분) 대통령 취임식 때 오영이 고태선을 향해 총을 겨누는 모습이 나타났고, 현재에도 해수가 받은 선물 상자에 오영의 사진과 함께 ‘고태선 살해 진범’이라는 문구가 쓰여 있어 긴장감을 놓지 못하게 했다.

 

채린은 극초반부터 베일에 싸여 있는 오영을 밀도 있게 표현해 극의 몰입도를 높였다. 어떠한 상황에서도, 누구를 만나도 시종일관 감정 없는 눈빛을 유지하며 미스터리한 분위기를 극대화했다. 또한 무술, 사격 등 다양한 훈련을 톡톡히 소화해내며 첫 액션물임에도 불구하고 완벽한 액션 연기를 보여줬다는 평을 받고 있다.

 

이처럼 채린의 활약이 더욱 기대되는 tvN 토일드라마 ‘판도라 : 조작된 낙원’은 매주 토, 일요일 밤 9시 10분에 방송된다.

 

By 모두의 트로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