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추석 연휴 자전거 무상점검 받으세요···신천·동촌역·상리공원·강정고령보에 수리센터

대구 뉴스/기타

2023. 9. 25. 16:45

본문

대구광역시는 6일간의 추석 연휴 기간 동안 자전거 이용 시민들의 편의를 위해 신천, 동촌역, 상리공원, 강정고령보에서 자전거 무상점검 및 수리센터를 운영한다.

 

대구광역시는 추석 연휴에 자전거 이용이 증가할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자전거 수리할 곳이 마땅치 않아 불편을 겪는 자전거 이용 시민들을 위해 자전거 무상점검을 실시한다.

 

자전거 수리센터

자전거 무상점검은 9월 28일(목)부터 10월 3일(화)까지 오전 10시에서 오후 5시까지 자전거 수리센터에서 변속기, 제동장치, 공기 보충 등 간단한 점검 및 정비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다만, 튜브 교체, 브레이크 교체, 기어줄 교체 등 일부 비용이 수반되는 수리의 경우 부품값은 이용자들이 부담해야 한다.

 

자전거 무상점검 및 수리센터 운영일은 ▲9월 28일 남구 자전거 수리센터(희망교 하단) ▲9월 30일 북구 자전거 수리센터(침산교 하단) ▲10월 1일 중구 자전거 수리센터(동신교 하단), 달성군 자전거 수리센터(강정고령보) ▲10월 2일 서구 자전거 수리센터(상리공원) ▲10월 3일 동구 자전거 수리센터(도시철도 1호선 동촌역) 이다.

 

신규원 대구광역시 교통정책과장은 “6일간의 추석 연휴 동안 친환경 녹색교통수단인 자전거를 많은 시민들이 이용해 즐거운 추억을 남기시길 바라며, 앞으로 생활 속 자전거 이용 활성화와 이용자 편의 증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대구는 요즘 어때?

#대구뉴스 #대구맛집 #대구여행 #대구핫플 대구는 요즘 어때? 구독하고 다양한 대구·경북 소식을 받아보세요!

www.youtub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