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인기 그룹 피원하모니(P1Harmony)가 영국 밴드 뉴 호프 클럽(New Hope Club)과 손잡은 컬래버레이션 곡 ‘Super Chic’으로 글로벌 시장을 매료시킨다.
피원하모니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지난 7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4월 21일 발매하는 디지털 싱글 ‘Super Chic’의 타이틀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타이틀 포스터에는 피원하모니와 뉴 호프 클럽이 하나의 팀처럼 어우러져 있는 모습이 눈길을 끈다. 멤버들은 각기 다른 자세와 의상으로 각자의 개성을 살리면서도 다 함께 모여 조화로운 비주얼 합을 자랑한다. 또 디지털 싱글 제목인 ‘Super Chic’에 걸맞은 시크한 표정으로 기대를 끌어올린다.
피원하모니는 작년 5월 미국 싱어송라이터 Pink Sweat$(핑크스웨츠)와 진행한 컬래버레이션에 이어 뉴 호프 클럽과의 협업을 알리며 글로벌에서 주목받는 K팝 아티스트임을 증명했다. 특히 뉴 호프 클럽과는 지난여름 원더월이 한국에서 개최한 ‘하우스 오브 원더(Haus of Wonder)’ 페스티벌에서의 특별한 인연을 시작으로 서로의 공연 무대에 서며 국경을 초월한 우정을 선보이고 있다. 피원하모니가 뉴 호프 클럽과 협업해 K팝을 넘어 글로벌을 매료시킬 음악적 시너지에 기대가 쏠린다.
피원하모니는 뉴 호프 클럽과 오는 4월 21일 오후 6시 디지털 싱글 ‘Super Chic’를 발매한다. 피원하모니와 뉴 호프 클럽의 컬래버레이션 프로모션 콘텐츠는 공식 SNS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By 모두의 트로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