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피원하모니, 새앨범 하이라이트 메들리 공개···'멤버 전원 작사·작곡 참여'

엔터로그

2022. 1. 2. 09:26

본문

그룹 피원하모니(P1Harmony, 기호·테오·지웅·인탁·소울·종섭)가 멤버 전원이 전곡 작사에 참여한 새 앨범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공개했다.

 

피원하모니(P1Harmony), FNC엔터테인먼트

피원하모니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1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미니 3집 ‘DISHARMONY : FIND OUT’의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공개했다.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에는 피원하모니가 직접 새 앨범 수록곡 7곡을 라이브로 부른다.

 

영상 속 화려한 그래픽 배경은 메타버스 공간을 연상케 해 눈길을 끈다. 이번 앨범은 4세대 실력파 아이돌 피원하모니가 적극적으로 참여해 더욱 기대감이 높다. 부조화의 틀을 깨버린 피원하모니는 타이틀곡 ‘Do It Like This’를 통해 ‘주저 말고 새로운 세상으로 나아가자’고 제시한다.

 

타이틀곡 ‘Do It Like This’를 비롯해 이번 앨범에는 신세계의 주인공이 될 피원하모니의 강한 자신감과 포부가 담겨있다. 진정한 멋에 대해 이야기하는 ‘That’$ Money’, 지루할 틈 없이 삶을 개척하자고 외치는 ‘Follow Me’, 패기 넘치게 인생을 게임처럼 즐기자는 메시지가 담긴 ‘Bop’, 언젠간 빛을 마주할 것을 알기에 어둠을 두려워하지 않는 ‘Before The Dawn’, 새로운 세상에서 P1ece(피원하모니 공식 팬클럽)와 함께 하고 싶은 마음을 담은 ‘Peacemaker’, ‘Do It Like This’의 영어 버전(CD ONLY)까지 총 일곱 곡으로 탄탄하게 구성되었다.

 

피원하모니의 미니 3집 ‘DISHARMONY : FIND OUT’은 ‘DISHARMONY’ 시리즈의 마지막 3부작이다. 3차원적인 아트워크, 비현실적인 요소가 가미된 그래픽 등 화려하고 신선한 콘셉트가 음악∙퍼포먼스∙MV 등 다방면에 녹아 있어 완성도 높은 앨범이다.

 

피원하모니는 1월 3일 오후 6시 주요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앨범 ‘DISHARMONY : FIND OUT’의 전곡과 타이틀곡 ‘Do It Like This’ 뮤직비디오를 공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