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피원하모니, 타이틀곡 ‘Back Down’ 들고 11월 30일 컴백···미니 5집 발표

엔터로그

2022. 11. 12. 09:35

본문

피원하모니 ‘HARMONY : SET IN’ 타이틀 포스터, FNC엔터테인먼트

그룹 피원하모니(P1Harmony, 기호·테오·지웅·인탁·소울·종섭)가 11월 30일 신곡 ‘Back Down’으로 돌아온다.

 

피원하모니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1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30일 발매하는 미니 5집 ‘HARMONY : SET IN’의 타이틀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에서 신곡 제목인 ‘Back Down’과 함께 커다란 버튼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HARMONY(조화)’라고 쓰인 버튼과 포스터 속 “Press or Not?”이라는 문구가 새 앨범과 어떤 연관이 있는지 호기심을 유발한다. 특히 지난 10일 공개된 미니 5집 프롤로그 영상에서 멤버 종섭이 버튼을 조작하고 있는 모습이 그려진 바 있어 버튼의 정체에 궁금증이 더해진다.

 

피원하모니의 이번 미니 5집 ‘HARMONY : SET IN’은 ‘HARMONY(조화)’ 3부작 시리즈의 두 번째 이야기를 담는다. 피원하모니는 이번 새 앨범을 통해 완벽한 조화로 나아가는 시작점을 이야기하며 한 단계 성장한 모습을 보여줄 전망이다. 신곡 ‘Back Down’과 다섯 번째 앨범 ‘HARMONY : SET IN’을 통해 피원하모니가 펼칠 음악적 스펙트럼과 매력을 기대케 한다.

 

피원하모니는 오는 11월 30일 오후 6시 미니 5집 ‘HARMONY : SET IN’을 발매한다. 컴백 프로모션 콘텐츠는 공식 SNS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