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피원하모니, ABC 뉴스 라이브 ‘Prime Playlist’서 인터뷰···무대 백스테이지 현장까지 공개

엔터로그

2023. 3. 31. 09:54

본문

피원하모니(P1Harmony, ABC 뉴스

그룹 피원하모니(P1Harmony, 기호·테오·지웅·인탁·소울·종섭)가 미국 최대 방송국 ABC 뉴스에 출연해 글로벌 인기를 실감하고 있다.

 

피원하모니는 지난 23일 오후 7시(현지 시간) 미국 최대 지상파 방송국 ABC 뉴스 라이브 내 ‘Prime Playlist’ 특집, 29일 오후 1시(현지 시간) GMA3에 출연했다. 피원하모니는 ABC 뉴스와 진행한 인터뷰를 통해 데뷔 후 성장 과정, 미국 투어 등 음악에 관한 진솔한 이야기를 전했다. 또한 지난 피원하모니 미국 투어 중 워싱턴 D.C. 공연 무대와 백스테이지 현장을 함께 공개해 현지에서의 뜨거운 인기를 실감 나게 전했다.

 

ABC 뉴스 측은 ‘K-pop 돌풍을 일으키는 피원하모니의 세계적인 성공 비결’이라는 주제를 다루며 백스테이지에서 피원하모니의 준비 과정부터 무대 위에서의 열정적인 퍼포먼스, 열광하는 팬들의 모습까지 생생하게 담아냈다. 또 피원하모니에 대해 “글로벌 라이징 K-pop 스타로, 수천 명의 팬들이 열광하는 그룹”이라며 “무대 위에서 그 이유를 쉽게 알 수 있었다”고 전했다.

 

이어 진행된 인터뷰에서 피원하모니는 음악에 관한 이야기를 깊이 있게 전했다. 피원하모니는 “우리는 우리가 좋아하는 음악을 만들고 있고, 이 일이 우리를 재미있고 유니크하게 만든다. 멤버 각각의 모습들이 모여 피원하모니가 어떤 그룹인지 정체성을 만들어낸다”고 밝혔다. 또 압박감을 다루는 법, 연습생 때의 생활, 음악에 대한 노력, 스타일링 등에 대해서도 자세한 이야기를 전하며 음악에 대한 열정을 보여줬다. 인터뷰를 마무리하며 피원하모니는 “한국 문화를 대표해서 소개할 수 있어서 기쁘다”라며 ABC 뉴스에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이처럼 단숨에 글로벌 팬심을 사로잡고 있는 피원하모니는 오는 4월 23일 예스24 라이브홀에서 개최되는 뉴 호프 클럽의 단독 내한 공연에 출격한다. 또 오는 7월 캐나다와 남미 지역을 방문해 더 많은 글로벌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By 모두의 트로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