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피원하모니(P1Harmony)가 뉴 호프 클럽(New Hope Club)과 함께한 신곡 ‘Super Chic’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피원하모니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7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피원하모니와 뉴 호프 클럽이 함께한 컬래버 신곡 ‘Super Chic’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피원하모니와 뉴 호프 클럽이 컬래버곡 ‘Super Chic’를 작업하는 과정이 담겼다. 작년 여름 원더월이 한국에서 개최한 ‘하우스 오브 원더(Haus of Wonder)’ 페스티벌에서 만나 챌린지 영상을 촬영한 것을 시작으로, 함께 작업실에 모여 음악을 만들고 녹음하는 과정까지 유쾌하게 담겨있다. 이들은 프로페셜널한 모습과 훈훈한 케미로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더한다.
21일 공개되는 ‘Super Chic’는 톡톡 튀는 벨소리, 그루비한 기타 리프와 베이스가 돋보이는 R&B 장르의 곡이다. 매 순간 그녀와 함께 하고 싶은 마음을 피원하모니의 유니크한 보컬과 랩, 뉴 호프 클럽의 담백한 보컬로 표현했다. 또한 피원하모니와 뉴 호프 클럽이 직접 작곡·작사·편곡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피원하모니는 오는 4월 23일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열리는 뉴 호프 클럽의 단독 내한 공연에 출격을 예고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피원하모니와 뉴 호프 클럽의 디지털 싱글 ‘Super Chic’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오는 4월 21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By 모두의 트로트 | 보도자료·문의 everytrot@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