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07 인순이 콘서트 'DREAMER'

대구 뉴스/공연 소식

2007. 10. 11. 08:57

본문

관중을 압도하는 가창력은 물론 열정적인 무대 매너로 오랫동안 꾸준한 사랑을 받고있는 인순이의 콘서트가 2007년 11월 9일(금)부터 11월 10일(토)까지 대구 호텔인터불고 컨벤션홀에서 공연됩니다.

상세 내용

공연장소: 대구 호텔인터불고 컨벤션홀
공연기간: 2007년 11월 9일(금) ~ 11월 10일(토)
공연시간: 금 오후8시, 토 오후7시
입장료: R석 77,000원 / S석 66,000원
문의: 053-939-0300

2007 인순이 콘서트 예매하기

2007 인순이 콘서트 'DREAMER' 포스터


2007 인순이 콘서트 'DREAMER' 공연 소개

늘 공연을 마칠 때마다, 인순이가 관객에게 힘주어 당부하는 말이 있다.
'여러분 꿈을 꾸십시오, 이루십시오, 지키십시오, 그리고 포기하지 마십시오, 꿈은 이루어집니다.'

무대 위에서 혼신의 힘을 다해 노래를 부르는 인순이가 바라는 것은 단 하나일 것이다.
우리들이 간직하고, 때로는 포기하고, 또 때로는 잃어버렸던, 그 소중한 꿈을 다시 찾는 것.
힘들고 지칠 때 그녀에게 힘과 위로가 되어주었던 친구와 같은 노래.
그런 의미에서 그녀는 힘겹게 꿈을 지켜가는 사람들을 위해, 꿈을 잃어가는 우리 모두를 위해, 노래를 부르고 싶어한다.

'가수들이 자기 감정만으로 노래해선 안될 것 같아요. 관객을 향한 노래는 자신만의 노래는 아니니까요. 노래를 통해 관객의 얼굴에 희로애락의 감정이 지나가는 걸 보면 무대 위에서 한 곡 한 곡이 조심스럽지 않을 수 없어요.'

이 바램으로 부르게 된 곡이 '거위의 꿈' 이다.
2007년 1월 디지털 싱글앨범로 발표한 '거위의 꿈'은 1997년 김동률과 이적이 함께한 그룹 '카니발'이 부른 곡으로 지친 우리에게 꿈에 대한 희망을 갖게 해주는 노래말로 듣는 이들에게 깊은 감동을 주는 곡이다.
그녀 자신의 꿈을 지키기 위해 부르던 노래가 이젠 우리 모두의 꿈을 위한 노래가 될 것이다.

이제 2007년. 그녀의 꿈이 우리 모두에게 전염된다.
지난 4년간 '인순이 우먼파워 콘서트'라는 타이틀로 전국 투어 공연을 돌며 각 지역 계층의 사람들에게 여성의 무한한 잠재력과 파워를 전달하는 메시지를 담은 공연을 했었던 인순이가 이제는 '꿈'을 전달 하고자 한다.

2007 상반기를 통해 국내 9개에서 만나게 될 이번 는 한층 업그레이드 되었다.
그녀의 히트곡은 물론 국민가수라는 칭호답게 남녀노소 모두가 공감할 수 있는 올드 팝, 댄스, 재즈에서 트로트, 그리고 곧 만나게 될 신보 17집의 신곡까지 다양한 레퍼토리가 펼쳐질 이번 공연은 그녀의 파워풀한 가창력을 뒷받침해 줄 완벽한 음향팀, 국내 최고 수준의 조명과 영상팀까지 풍성한 공연을 위한 드림팀이 가세했다.

한 마디로 요약하자면, '인순이를 표현하는 모든 수식어를 제대로 보여줄 수 있는 무대'를 계획하고 있는 것이다. 07년 4월 천안공연을 필두로 시작한 'INSOONI CONCERT – Dreamer'는 두터운 팬 층을 자랑하며 아낌없는 절대 호응에 힘입어 객석의 빈자리를 남겨두지 않았다. 대표적으로 지난 9월초 제주공연에서는 ICC Jeju 창립10주년을 기념하며 진행된 공연으로, 03년 제주ICC개관이래 탐라홀 최고 수용인원을 채워 최다 관객이 모인 행사로 제주 ICC역사에 길이 남을 것이라 한다.

희망을 향해 달리는 힘의 원천이 될 수 있는 당신의 꿈을 만나고 싶다면, 쉼표없이 달리는 진정한 Dreamer 인순이의 무대를 함께 호흡해 보자. 당신은 다시 '꿈꾸는 자'가 될 수 있을 것이다. -출처: 호텔인터불고

참고 동영상: 인순이 - 거위의 꿈


관련 링크
호텔인터불고
인터불고기획
인순사랑 - 다음 카페
INSOONI.COM
인순이 - 위키백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