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F9 다원이 팬들과 ‘케미스트리’를 기대하게 했다.
다원은 오는 4월 27일 연세대학교 신촌캠퍼스 백주년기념관 콘서트홀에서 ‘2024 DAWON FAN MEETING : Chemistry(공연 제작 : 유니온픽처스)’를 개최하고 팬들과 만난다. 이번 공연은 지난 7월 개최한 ‘올 다 원트 포 벌스데이(ALL DA WANT FOR BIRTHDAY)'에 이은 두 번째 솔로 팬미팅이다.
함께 공개된 포스터는 다원의 해사한 비주얼이 담겨있어 팬들의 설렘을 자극한다. 이번 팬미팅에서는 다원의 솔로 무대와 토크 등 다양한 코너를 준비해 팬들과 소중한 추억을 적립해 나갈 예정이다.
‘Chemistry(케미스트리)’는 SF9 미니 13집 'Sequence(시퀀스)'에 수록된 첫 자작곡이자 솔로곡 ‘Superconductor(슈퍼컨덕터)’에서 착안했다. 멀리 떨어져도 저항할 수 없이 끌리는 사랑을 초전도체에 비유한 가사처럼 팬미팅 ‘케미스트리’를 통해 팬과의 케미를 확인하고 앞으로도 지속될 관계를 기약한다.
다원은 SF9의 멤버로서 연기, 예능까지 다방면에 걸쳐 활약하고 있는 만능 엔터테이너다. 다원은 데뷔 후 처음 선보인 자작곡 'Superconductor(슈퍼컨덕터)'로 한 단계 성장한 음악적 역량을 보여줬다. 또한 지난 12월 영화 ‘비밀’을 통해 성공적인 스크린 데뷔로 호평 받았으며 올해는 OTT 드라마 ‘대신해드립니다’ 공개를 앞두고 있다.
다원의 팬미팅 ‘케미스트리’ 티켓은 공연 예매 사이트 티켓링크를 통해 예매할 수 있다. 팬클럽 인증을 통한 선예매는 오는 19일부터 오픈되며 일반 예매는 21일 오후 6시부터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