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F9 인성이 제대 후 첫 작품으로 뮤지컬 ‘겨울나그네’를 통해 관객들을 만난다.
뮤지컬 ‘겨울나그네’는 작품성과 대중성을 모두 갖추며, 청년문화의 아이콘으로 한 시대를 풍미한 한국 현대 문학의 대문호 故최인호 작가의 소설을 원작으로 뮤지컬화한 작품이다. ‘겨울나그네’는 누구나 한번쯤 꿈꾸었던 아름다운 사랑과 잃어버린 젊은 날의 순수에 대해 이야기한다.
인성은 ‘겨울나그네’에서 순수한 의대생이었으나 아버지의 죽음과 출생의 비밀로 뜻하지 않은 사건들에 휘말리는 한민우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친다. 첫사랑의 풋풋한 설렘과 가슴 시리는 아련한 추억, 잃어버린 순수와 모든 이들에게 그리움으로 남아 있는 젊은 날의 초상을 이야기할 예정이다.
인성은 입대 전부터 SF9의 메인보컬뿐 아니라 여러 뮤지컬, 드라마, 예능에서도 활약하며 올라운드 플레이어로서 면모를 보여줘 많은 사랑을 받았다. 특히 뮤지컬 ‘잭 더 리퍼’ ‘레드북’ ‘그날들’ 등에서 탄탄한 가창력과 흡입력으로 막강한 티켓 파워를 보여주며 뮤지컬계 라이징스타로 자리 잡기도 했다. 이에 인성이 ‘겨울나그네’에서 보여줄 활약에 관심이 쏠린다.
올겨울 관객들의 가슴에 따뜻한 감동을 선사할 뮤지컬 ‘겨울나그네’는 오는 2023년 12월 15일부터 2024년 2월 25일까지 한전아트센터에서 공연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