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규리, 이보람, 김연지로 구성된 인기 여성그룹
씨야가 데뷔 이후 첫 단독 투어 콘서트 '女神'을 2007년 12월 8일(토)
대구시민회관에서 가집니다.
상세 내용공연장소: 대구시민회관 대공연장
공연시간: 2007년 12월 8일(토) 16:00, 19:30 (120분 소요)
관람연령: 만 8세이상
입장료: R석 66,000원 / S석 55,000원 / A석 44,000원
게스트: 초신성
문의: 1544-5696
See Ya(씨야) 1st concert '女神' 예매하기See Ya(씨야) 1st concert '女神' 공연소개Seeya는 리드 보컬
남규리의 힘있는 가창력, 메인보컬
김연지의 호소력 깊은 음색, 고음처리가 완벽한
이보람으로 3명의 멤버로 어린 나이를 잊게 하는 성숙함이 물씬 풍기는 여성그룹이다.
2006년 2월, 1집 The First Mind로 데뷔한 'Seeya'는 'SEE You Always'의 약자로 언제나 팬 앞에서 노래를 하겠다는 뜻과 'SEE You Again'의 약자로 다시 만나자는 뜻이 담겨있다. sg워너비가 트레이닝과 프로듀싱을 맡아 화제가 되며, 가창력과 그 스타성을 고루 인정받아 여자 'SG 워너비'라는 별명을 가지게 되었다.
씨야 2집 타이틀 곡 '사랑의 인사'로 앨범 발매 단 하루 만에 음반 판매량 1위를 차지하며, 후속곡 '얼음 인형' 역시 대중에게 큰 인기를 받아, 역시 '씨야!!'라는 평을 받았다. 1집의 강한 보이스와 달리 2집에서 그녀들은 발랄한 의상과 깜찍한 춤으로 180도 다른 모습으로 인기몰이 중이다.
그리고 최근 열렸던 썸머 빅4콘서트에서도 씨야는 트레이드 마크인 귀여움으로 사랑을 독차지했고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격렬하고 섹시한 Dance를 선보였다.
거침없는 일탈! 팬들은 더욱더 열광 했다. 그동안 감춰 왔던 그녀들의 끼와 열정!
이번 공연은 바로 씨야가 보여줬던 미디움 템포의 음악은 물론, 그 동안 볼 수 없었던 씨야 만의 강력한 Power와 Sexy를 아우른다.
女神!
다양한 퍼포먼스를 통해 멤버 각각의 매력을 한껏 발산한다.
레이저 쇼와 Wind Show. 그리고 Pink, White. Blue 등 구분된 색깔들..
그리스 여신을 씨야로 투영할 것이다.
이미 가요계의 확고한 위치를 점령한 그녀들의 데뷔 이후 첫 단독 투어 콘서트가 기대된다.
-출처: 대구시민회관참고 동영상: 씨야 - 여인의 향기관련 링크대구시민회관SeeYa with you - 다음 카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