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EBS 라디오’ 김교포, 자녀 영어교육 특강···'올바른 영어 교육의 미래'

대구 뉴스/교육

2023. 5. 25. 12:13

본문

‘EBS 라디오’ 김교포, 자녀 영어교육 특강

대구교육연수원 산하 대구글로벌교육센터에서는 오는 6월 17일(토) 대구 관내 초등학생 자녀들 둔 학부모를 대상으로 ‘2023. 초등 학부모 글로벌 교육 특강’을 개최한다.

 

올해로 아홉 번째로 맞이하는 이번 행사는 관내 초등학생 자녀를 둔 학부모를 대상으로 현재 초등영어 교육의 실태, 엄마표 영어 교육의 장·단점을 분석하고, 장점을 극대화시킬 수 있는 다양한 방법과 부모의 역할에 대해 허심탄회하게 이야기를 나눠 보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이번 학부모 글로벌 교육 특강은 6월 17일(토) 오전 10시부터 12시까지 대구글로벌교육센터의 유튜브 채널 <초등글로벌TV>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강사는 EBS 라디오 ‘진짜 미국 영어’의 진행자이자 온라인 콘텐츠 창작자로 활동 중인 김교포를 초청해 ‘올바른 영어 교육의 미래, 학부모와 함께 키우기’라는 주제로 함께 이야기를 나눈다.

 

강사 김교포는 리얼 클래스 대표 인기 강사로, 미국에서의 오랜 경험을 바탕으로 영어청취, 회화, 발음, 미국 문화를 두루 섭렵한 영어 교육 전문가이다.

 

이번 특강에 참여를 원하는 학부모들은 당일 유튜브 <초등글로벌TV>를 통해 누구나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으며, 5월 25일(목) 오전 9시부터 31일(수) 오후 5시까지 링크(naver.me/F4tR7Kda)를 통해 사전 신청한 학부모 500명에게는 ‘세상에서 제일 쉬운 엄마표 영어 놀이’도서를 특강 전에 희망하는 곳으로 배송해 준다.

 

또한, 특강을 들은 후 유튜브에 안내된 링크에 후기를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다양한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안영자 대구교육연수원 원장은 “이번 학부모 글로벌 교육 특강을 통해 자녀의 영어 교육에 관심이 많은 학부모들이 영어 교육 전문가와 활발하게 소통하고 고민을 나눌 수 있는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By 요즘대구 | 보도자료·문의 yozmdaegu@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