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산스틱! 처음 사용해보니...' 몽벨 패스트락35 을 통해 오랜만에 앞산에 오른 이야기와 비파산 정상에 새롭게 전망대가 설치되었다는 소식을 전해드렸습니다. 그런데, 당시 그냥 등산만한게 아니라 몽벨 등산스틱 패스트락35 체험과 함께 UCC 영상 제작도 겸해 앞산에 올랐습니다. 등산하랴 촬영하랴 고생을 좀 했죠. :)
앞서 바람직한 뒷태의 주인공이 누구인지 말씀드리지않고 넘어갔습니다만 이번에 비밀(?)을 공개해드리겠습니다. 바로 UCC 제작을 위해 한몸 희생한 @Zorrozone님이십니다. :)
몽벨 등산스틱 패스트락35 UCC 제작을 위해 허접스럽지만 일일감독을 맡은 저대신 주연을 맡아 주셨던 것입니다. 출연진이라고는 @Zorrozone님 단 한분 뿐이긴 하지만 말이죠. :)
아래는 @Zorrozone님의 숭고(?)한 희생으로 탄생한 몽벨 패스트락35 UCC입니다. 아이디어 부족으로 요즘 화제가 되고 있는 아이유의 광고에 나오는 컨셉을 조금 차용했습니다. 그럼, @LifeDaegu 촬영ㆍ편집, @Zorrozone 주연의 UCC 많은 감상부탁드립니다.
'가볍고 빠른' 몽벨 등산스틱 패스트락35 덕에 등산도 한결 '빠르고 편하다'는 컨셉으로 제작을 해봤는데, 막상 편집을 하고 보니 손발이 오글거려 부끄러울 따름입니다. 직접 출연하신 @Zorrozone님에 비할수는 없겠지만 말이죠. :)
부끄러운 UCC이긴 합니다만 이웃 블로거와 함께 등산하며 즐겁게 촬영할 수 있어 재밌는 경험이었습니다. 블로그, 그리고 체험단을 하기에 이런 재밌는 일도 있는 것이겠지요? 블로그의 소소한 재미 중 하나가 아닐까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