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구달성도서관, 봄방학 맞이 초등학생 특별강좌···도서관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자 모집

대구 뉴스/교육

2024. 1. 16. 15:07

본문

대구달성도서관은 오는 2월 13일(화)부터 23일(금)까지 약 2주간 학생들의 즐겁고 알찬 봄방학을 지원하기 위해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봄방학 특별강좌’를 운영한다.

 

대구달성도서관

이번 봄방학 특별강좌로는 보드게임 등 놀이 및 체험을 통해 세계사를 배우는 ▲(초 1~2/초 3~5)놀이로 만나는 세계역사문화, 다이아보드 및 아두이노 등 하드웨어 베이스 코딩을 실습해보는 ▲(초 3~5)내 손으로 뚝딱뚝딱, 어린이 코딩 실험실, 오일파스텔을 활용하여 나만의 엽서를 만들어보는 ▲(초 3~6)오일파스텔로 감성 그리기 등 총 4개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특별한 봄방학을 보내고 싶은 초등학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참여자는 1월 18일(목) 오전 10시부터 도서관 홈페이지(library.daegu.go.kr/dalseong/)를 통해 온라인으로 선착순 모집하며, 사전 신청 후 무료(재료비 본인 부담)로 참여 가능하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도서관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독서문화실(☎231-2171)로 문의하면 된다.

 

https://library.daegu.go.kr/dalseong/

 

library.daegu.go.kr

정현호 대구달성도서관 관장은 “봄방학을 맞이하여 우리 학생들이 도서관에서 책과 함께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알찬 방학을 보내고, 다가오는 새 학기도 잘 준비해 나가기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