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덕문화전당, 샹송콘서트 '당신 곁에 파리'

대구 뉴스/공연 소식

2023. 8. 21. 17:09

본문

대구광역시 남구 대덕문화전당은 오는 8월 26일(토) 오후 5시 이야기가 있는 샹송 콘서트 「당신 곁에 파리」를 대덕문화전당 드림홀에서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

 

한여름 밤을 아름답게 수놓을 낭만 가득한 콘서트가 될「당신 곁에 파리」는 샹송은 왠지 낯설거나 어려울 것이라는 고정관념을 깨고 CF나 영화, 드라마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알려진 익숙한 곡을 중심으로 대중음악으로서의 샹송을 매력을 전한다.

 

특히 샹송의 역사와 시대적 배경을 우리에게도 잘 알려진 스타와 프랑스의 명소를 테마로 마치 프랑스를 여행하는 듯한 스토리텔링을 더해 몽마르뜨의 물랑 루즈에 앉아있는 듯한 이국적인 재미를 선사할 본 공연은 에디트 피아프의 ‘장미빛 인생’, 이브 몽탕의 ‘고엽’ 등 대중에게 널리 알려진 샹송 레퍼토리로 채워져 눈길을 끈다.

 

또한 지역민의 문화 향수권 신장을 위한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의 방방곡곡 문화 공감 사업으로 열리는 「당신 곁에 파리」는 재즈보컬리스트 강은영을 중심으로 피아노, 아코디언, 콘트라베이스, 기타, 드럼으로 구성된 라이브 밴드의 연주와 함께 아름다운 샹송의 매력에 흠뻑 빠져볼 기회가 될 것이다.

 

조재구 남구청장은 “우리에게 익숙한 대표적인 샹송을 라이브 밴드의 연주, 그리고 파리의 낭만이 묻어나는 이야기를 더해 만나볼 「당신 곁에 파리」와 함께 올여름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보시길 바란다” 고 전했다.

 

이야기가 있는 샹송 콘서트 「당신 곁에 파리」는 전석 1만원으로 남구 구민 할인, 실버 할인, 문화누리 카드 할인 등 다양한 할인으로 티켓링크에서 예매할 수 있으며, 취학아동 이상 관람이 가능하다.

 

공연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대덕문화전당(☎053-664-3118)로 하면된다.

 

By 요즘대구 | 보도자료·문의 yozmdaegu@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