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그룹 베리베리(VERIVERY)가 멤버 계현, 호영, 동헌의 오피셜 포토를 공개하며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베리베리는 4일 공식 SNS에 멤버 계현, 호영, 동헌의 오피셜 포토를 공개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앞서 멤버 강민, 용승, 연호가 카리스마 넘치는 신비로운 비주얼로 매력을 발산한 데 이어 멤버 계현, 호영, 동헌은 몽환적 섹시미로 힙한 무드를 이어가며 신보에서 드러낼 변화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했다.
공개된 오피셜 포토에서 멤버 계현은 힙한 무드의 그래피티를 배경으로 자몽빛 헤어스타일에 이국적인 느낌을 자아내며 몽환적인 분위기를 완성시켰으며, 멤버 호영은 살짝 가린 앞머리 사이로 카리스마 눈빛을 드러내 남성미를 뽐냈다. 멤버 동헌은 포멀한 무드에 독보적인 진한 눈빛을 담아내며 리더다운 카리스마 포스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일곱 번째 미니 앨범 ‘Liminality - EP.DREAM’으로 컴백하는 베리베리는 지난 3일부터 순차적으로 오피셜 포토를 선보여 한층 업그레이드 된 변신을 예고하고 있으며, 타이틀곡 ‘Crazy Like That’을 통해 무대 위에서 새로운 콘셉트를 펼칠 예정이다.
앞서 베리베리는 앨범들을 내놓을 때마다 각기 다른 분위기로 ‘콘셉트 맛집’다운 매력을 드러내며 독보적인 컨셉돌로 각광받아 왔다. 지난해 3월 디지털 싱글‘SERIES 'O' [ROUND 0 : WHO]’를 통해 위태롭고 불완전한 모습 속 청춘 섹시를, 지난해 4월 첫 정규 앨범 'SERIES 'O' [ROUND 3 : WHOLE]’에서는 남성적이고 성숙한 킬링 섹시를 선보였다. 또한 지난해 11월 발매한 싱글 앨범 ‘Liminality - EP.LOVE’를 통해서는 ‘청량돌’, ‘청춘돌’이라는 수식어를 얻으며 베리베리만의 사랑스러움을 극대화 한 앨범으로 많은 팬들에게 사랑을 받았다.
오는 16일 공개되는 베리베리의 일곱 번째 미니앨범 ‘Liminality - EP.DREAM’은 타이틀곡 ‘Crazy Like That’을 비롯해 ‘JUICY JUICY’, ‘Raincoat’, ’Smile With You ( )’, CD에서만 공개되는 ‘Thank you, NEXT? (CD Only)’까지 총 5곡이 수록됨을 알렸다.
몽환미부터 청량미까지 다채로운 모습을 소화하며 매 앨범마다 새로운 모습을 전하는 베리베리는 개별 오피셜 포토 공개를 통해 새 앨범 결과물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한편, 멤버들의 개별 오피셜 포토를 공개한 베리베리의 일곱 번째 미니앨범 ‘Liminality - EP.DREAM’은 오는 1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By 모두의 트로트 | 보도자료·문의 everytrot@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