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그룹 베리베리(VERIVERY)가 감각적이고 유니크한 분위기의 단체 오피셜 포토를 공개했다.
베리베리는 5일 공식 SNS에 단체 오피셜 포토를 게재하며 일곱 번째 미니 앨범 ‘Liminality - EP.DREAM’에서의 변신을 예고했다. 지난 3,4일 이틀에 걸쳐 순차적으로 멤버들의 개별 오피셜 포토를 공개한 베리베리는 이번 6인의 완전체 단체 오피셜 포토까지 더해 꿈을 쫓는 진취적인 매력을 드러냈다.
공개된 단체 오피셜 포토에서 베리베리는 스트릿 감성 속 감각적이고 유니크한 매력을 뽐내 눈길을 사로잡는다. 각기 다른 느낌을 전하는 멤버들의 비주얼에 스트릿 감성의 연출이 조화를 이루며 베리베리의 색다른 변신을 예고했다.
특히 타이틀곡 ‘Crazy Like That’으로 기존과는 다른 새로운 음악 스타일에 아티스틱한 모습을 선보일 것으로 알려지면서 확장된 음악적 스펙트럼을 뽐낼 것으로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그동안 베리베리는 탄탄한 세계관으로 팬들에게 강한 몰입감을 선사해왔다. 지난 앨범들을 통해 어둠의 끝을 찾아 대립한 뒤 공존하기로 한 이야기를 전했으며, 지난해 11월 세 번째 싱글 앨범 ‘Liminality - EP.LOVE’에서는 ‘사랑’을 풀어내며 행복의 요소를 찾아가기 위한 내용으로 넓어진 세계관을 전했다.
이번 일곱 번째 미니 앨범 ‘Liminality - EP.DREAM’에서 베리베리는 꿈을 이루는 과정을 통해 행복의 요소를 찾기 위한 이야기를 그려낼 예정이다. 유일무이한 베리베리만의 음악 색깔로 꿈을 이루는 과정이 다채롭게 펼쳐질 예정이라 연일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이전 앨범들의 무드와는 다른 다채로운 색깔로 ‘꿈’을 담아 연출될 이번 일곱 번째 미니앨범 ‘Liminality - EP.DREAM’에는 타이틀곡 ‘Crazy Like That’을 비롯해 ‘JUICY JUICY’, ‘Raincoat’, ’Smile With You ( )’, CD에서만 공개되는 ‘Thank you, NEXT? (CD Only)’까지 총 5곡이 수록된다.
한편, 6인 완전체 오피셜 포토를 공개하며 변신을 알린 베리베리의 일곱 번째 미니앨범 ‘Liminality - EP.DREAM’은 오는 1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By 모두의 트로트 | 보도자료·문의 everytrot@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