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소디엑(XODIAC), 서울→도쿄→홍콩 첫 콘서트 인기 속 마무리···팬콘서트 인도네시아도 날아간다!

엔터로그

2024. 6. 13. 10:29

본문

글로벌 신예 아이돌 소디엑(XODIAC)이 서울에 이어 도쿄와 홍콩에서 열린 팬콘서트를 성료했다.

 

소디엑(XODIAC)은 지난달 18일 총 2회에 걸쳐 서울에서 ‘XODIAC 1st FAN-CON [X TO MEET U 2024 ]’를 개최하며 생애 첫 팬콘서트를 성황리에 마무리한 데 이어 지난달 5월 31일 도쿄와 6월 8일 홍콩에서도 현지 팬들을 만나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소디엑 콘서트 이미지, 잭소엔터테인먼트

도쿄와 홍콩 콘서트에서 정식 데뷔곡 ‘Throw A Dice’와 프리 데뷔곡 ‘CALLING’을 연이어 선보인 소디엑(XODIAC)은 “데뷔 첫 콘서트로 팬들을 만나뵙게 돼 정말 기쁘고 반갑게 생각한다. 데뷔 1주년을 함께 기념할 수 있어서 정말 행복하다”라고 인사하며 오프닝을 활기차게 열었다.

 

완전체 무대로 끌어올린 오프닝 열기를 유닛 무대로 이어갔다. 멤버 렉스, 현식, 범수, 규민, 씽이 ‘Always’를 선보인 데 이어 멤버 자얀, 범수, 웨인, 다빈, 리오가 ‘CREME BRULEE’를 렉스, 현식, 규민, 씽이 ‘WONDERFUL TONIGHT’을 감미로운 하모니로 채워넣었다.

 

유닛 무대의 감동은 멤버 렉스, 현식, 범수, 웨인, 다빈, 씽이 네 번째 싱글 ‘밤하늘’로 이어갔으며, 멤버 렉스, 현식, 자얀, 범수, 웨인, 규민, 리오가 첫 번째 싱글 앨범 수록곡 ‘LEMONADE’로 완성했다.

 

소디엑 콘서트 이미지, 잭소엔터테인먼트

강렬한 퍼포먼스와 안정된 라이브로 활약한 소디엑(XODIAC)은 토크와 게임을 선보이는 등 다채로운 매력으로 관객들과 친근하게 호흡했다.

 

이외에도 소디엑의 인기곡 ‘ONLY FUN’, ‘HEYDAY’, ‘SPECIAL LOVE’를 비롯해 아이오아이의 ‘소나기’와 엑소의 ’으르렁’을 커버하며 색다른 매력을 선사했으며, 미공개 자작곡 ‘TREND CHASER’를 이번 팬콘서트에서 최초로 공개해 팬들의 환호성을 이끌어냈다. 특히 홍콩에서는 광동어 곡인 ‘喜歡你’를 열창해 현지 팬들의 반가움을 샀다.

 

소디엑(XODIAC)의 이번 팬콘서트는 지난해 4월 데뷔한 이래 처음으로 개최하는 콘서트로 국내외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으며, 데뷔 1주년을 기념하는 자리라는 점에서 아티스트와 팬 모두에게 잊지 못할 추억이 됐다. 특히 멤버 다빈은 도쿄 콘서트 전날인 5월 30일 생일을 맞이해 그 어느 때보다 감격스러워했다는 후문이다.

 

서울에서 출발한 첫 콘서트를 도쿄와 홍콩에서 성공적으로 마친 소디엑(XODIAC)은 내달 27일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에서도 공연을 이어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