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어느 영화관에서 어떤 영화를 볼까? 구글 검색으로 결정하세요!

대구 뉴스/경제

2009. 3. 5. 10:29

본문

'구글 극장 상영시간표 검색으로 이제 어느 영화관에서 어떤 영화를 볼지 편하게 결정하세요'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씨너스 등 수많은 멀티플렉스 영화관에다 작은 지역 극장, 그리고 예술영화전용관까지 수많은 영화관에서 셀 수 없이 많은 영화들이 쏟아져 나오고 있습니다.

선호하는 영화관이 있다면 모를까 이렇게 많은 영화관들 중 하나를 고르고, 또 그중에서 볼 만한 영화를 선택하기란 여간 힘든 일이 아닙니다.

하지만, 이런 고민들을 쉽고 간편하게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바로, 구글 극장 상영시간표 검색을 이용하는 것이죠. (관련글: 전국 극장 상영시간표 스피드 검색! - Inside Google)

먼저 자신이 거주하는 곳에서 어떤 영화가 상영중인지 살펴보겠습니다. 저는 대구에 살고 있는 만큼 대구에서 현재 상영중인 영화를 검색해보겠습니다. 구글 검색창에서 간단하게 '대구 영화'를 입력하면 해당지역의 상영시간표가 검색 결과로 나타납니다.



보시다시피 대구에서는 워낭소리, 라스트 프로포즈, 왓치맨 등이 상영중이라는 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아래 더 많은 영화 보기를 클릭하면 현재 대구에서 상영중인 전체 목록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최근 200만을 돌파하며 흥행 돌풍을 이어가고 있는 워낭소리의 경우, 현재 동성 아트홀CGV 대구에서 상영중인 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검색 결과에는 영화제목, 상영관, 상영시간표가 함께 표시되는데, 상영관을 클릭하면 현재 해당 영화관에서 상영중인 영화목록을 확인 할 수 있고, 상영시간표를 클릭하면 바로 영화를 예매(인터파크 빠른예매)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상단을 보면 오늘, 내일, 토요일이 표시되는 걸 볼 수 있는데, 클릭하면 해당날짜의 상영시간표를 살펴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지역의 범위를 좀 더 좁혀 검색을 할 수도 있는데, 예를 들어 '대구 중구 영화'를 검색하면 대구광역시 중구에 위치한 영화관의 상영시간표를 확인 할 수 있고, 서울의 경우에는 '강남 영화', '역삼 영화'를 입력해 쉽게 상영시간표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관람을 결정한 영화가 있는 경우에도 구글 극장 상영시간표 검색을 이용하면 보다 쉽고 간단히 영화관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만약 '워낭소리'를 관람하기로 결정하고, 자신의 거주지가 '대구'라면 '워낭소리 대구'를 입력하는 것만으로 대구에서 워낭소리를 상영중인 영화관과 자세한 상영시간표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워낭소리 대구 중구', '워낭소리 신촌', '워낭소리 부산 서면', '워낭소리 광주 동구' 등 보다 상세한 지역별 상영시간표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대구 워낭소리 내일', '대구 중구 워낭소리 내일' 등을 입력해 내일 워낭소리 상영시간표를 확인 할 수도 있습니다.

덧붙여, '영화 워낭소리' 등 영화와 영화명을 함께 입력해 검색을 하면 해당 영화의 리뷰를 볼 수 있는 링크와 상영시간표를 검색할 수 있는 별도의 검색창이 나타납니다.


영화명을 클릭하면 평점과 리뷰, 그리고 가까운 영화관을 검색할 수있는 검색창 등 보다 상세한 영화정보가 표시됩니다.



어느 영화관에서 어떤 영화를 볼까 고민하신다면 이제 구글 극장 상영시간표 검색을 이용해 쉽고 간단히 결정하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