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원더풀 라디오' 이민정, 이정진, 이광수, 정유미 지방 무대인사

엔터로그

2012. 1. 12. 22:37

본문

퇴출 위기의 DJ '진아'(이민정)와 폐지 직전의 라디오 프로그램 '원더풀 라디오'를 둘러싼 방송계의 생생한 이야기를 유쾌하게 그려내며 새해 첫 한국영화로 흥행을 이어가고 있는 '원더풀 라디오'가 이번 주말 부산과 대구 지역 무대인사에 나섭니다.

(출처: 쇼박스미디어플렉스)
 
권칠인 감독과 이민정, 이정진, 이광수, 정유미는 1월 14일(토), 15일(일) 이틀간 부산과 대구 지역을 돌며 '원더풀 라디오'의 무대인사를 통해 관객들을 만나 감사 인사를 전할 예정으로 1월 14일(토) CGV 서면을 시작으로 메가박스 해운대, CGV 센텀시티 등 부산 일대에서, 1월 15일(일) CGV 대구스타디움, CGV 대구, 메가박스 대구 등 대구 지역에서 무대인사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원더풀 라디오'는 개봉 주 서울과 수원 지역 무대인사 당시 매진 행렬과 더불어 콘서트장을 방불케 하는 폭발적인 반응을 모으며 극장을 뜨겁게 달군 바 있는데, 특히 지난주 무대인사에서 배우 이광수의 코믹 댄스와 즉석 추첨으로 영화 OST 증정 이벤트가 열려 그 어느 때보다 뜨거운 열기를 더하기도 했습니다.

아름다운 노래와 많은 이들의 이야기가 있는 방송국, 그 뒤편에서 벌어지는 리얼하고 생생한 이야기를 다양하고 개성 넘치는 캐릭터를 통해 유쾌하게 담아낸 영화 '원더풀 라디오'의 주연배우를 만날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마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