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위드심포니 오케스트라 정기연주회 'WITH HARMONY'

대구 뉴스/교육

2023. 12. 15. 17:21

본문

대구예아람학교는 2023년 12월 15일(금) 18시 30분 예아람학교 아람아트홀에서 ‘위드심포니 오케스트라’의 제6회 정기연주회 「WITH HARMONY」 공연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위드심포니 오케스트라’는 발달장애, 시각장애 등 특수교육 대상 학생 31명으로 구성된 연주단으로, 대구시교육청(교육감 강은희)이 2017년 창단해 올해로 여섯 번째 정기연주회를 개최한다.

 

위드심포니 오케스트라 정기연주회

대구시교육청이 주관하고 대구예아람학교가 주최하는 이번 연주회는 소프라노 강수연 등 전문 연주자와 장애예술인의 협연을 통해 청중들에게 아름다운 선율을 선사하며, 특수교육대상 아동들의 음악에 대한 열정과 책임감 있는 무대를 통해 장애인식개선에도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날 공연에서는 ▲Concerto Grosso Palladio(팔라디오) ▲장난감 교향곡 ▲핀란디아 ▲터키행진곡 ▲인디애나 존스 ▲베토벤 바이러스 등 다채로운 무대를 선보이며, 이는 대구사이버대학교 산학협력단의 지원으로 유튜브 채널에서 실시간 중계될 예정이다.

 

대구예아람학교 김연호 교장은 “위드심포니 오케스트라 단원들이 어엿한 예술인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제6회 정기연주회 「WITH HARMONY」에 아낌없는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리며, 앞으로도 특수교육 대상 학생들이 예술적 성장을 위해 세심한 지원을 이어나가겠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