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인 노홍철이 넷플릭스 예능 ‘좀비버스’에서 독보적인 캐릭터로 활약했다.
8일 공개된 넷플릭스 예능 ‘좀비버스’는 어느 날 갑자기 좀비 세계로 변해버린 서울 일대에서 퀘스트를 수행하며 살아남아야 하는 좀비 유니버스 예능이다. ‘좀비’와 ‘유니버스’라는 단어를 조합해 좀비가 가득한 세상이라는 의미를 가진 제목의 ‘좀비버스’는 좀비가 나타난 서울 그리고 대한민국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3일간의 생존 이야기를 담아냈다.
노홍철은 좀비가 발생한 극한의 공포 상황에 던져져 겁에 질린 현실적인 캐릭터로 눈길을 끌었다. 노홍철은 생존 본능에 따른 솔직한 반응과 함께 특유의 유쾌하고 긍정적인 에너지로 독보적인 존재감을 선보이며 극에 재미를 더했다. 출연진들과 협동하기도 하고, 공포심으로 인해 도망치는 등 좌충우돌 케미를 형성했다. 평소 긍정적인 마인드를 지녀 ‘럭키가이’로 알려진 노홍철이 긴장을 늦출 수 없는 좀비 세계관 속에서 마지막까지 과연 좀비로 감염되지 않고 생존할 수 있을지 흥미진진함을 이끈다.
노홍철은 최근 Wavve ‘잠만 자는 사이’, ENA ‘지구마불 세계여행’, MBN ‘난생처음 우리끼리’, 넷플릭스 ‘좀비버스’ 등 연애, 여행, 버라이어티를 아우르는 다채로운 장르의 예능에 출연하며 남다른 텐션으로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노홍철이 앞으로 긍정 에너지를 전파하는 엔터테이너로서 펼칠 또 다른 행보에도 관심이 집중된다.
노홍철이 끝까지 생존할지 궁금증을 유발하는 ‘좀비버스’ 전편은 넷플릭스에서 확인할 수 있다.
By 모두의 트로트 | 보도자료·문의 everytrot@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