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3일 수요일, 세계 곳곳의 다양한 음식과 인생을 싣고 신계숙이 돌아온다!
전국 방방곡곡 아름다운 풍경과 좋은 사람, 맛있는 이야기를 찾아 떠났던 <신계숙의 맛터사이클 다이어리>. 생생한 맛 표현과 특유의 친화력으로 신계숙 신드롬을 일으켰던 그녀가 뜨거운 관심 속에 한국을 넘어 더 넓은 세상으로 향한다.
다양한 식재료와 익숙한 맛으로 사랑받는 중식 요리사인 그녀가 맛의 기원을 찾아 마라 천국 쓰촨성부터 화교 음식의 출발지인 푸젠성까지 돌아보고 본고장에서 느끼는 대륙의 맛을 소개한다.
여행자들이 사랑하는 나라, 태국에서는 바이크를 타고 북적이는 방콕 시내와 북부 치앙마이의 험준한 산악도로 등을 달리며 새로운 음식과 사람들을 만난다. 이곳에서도 통하는 신계숙 특유의 즐거움과 친화력으로 이제껏 알지 못했던 태국 문화에 흠뻑 빠져든다.
또, 타이완에서는 야시장의 먹거리를 즐기는 것은 물론 아름다운 자연이 가득한 남부에서의 해변 라이딩까지 볼 수 있다. 특히 30년 전 요리를 배우러 왔던 타이베이에서는 웃음과 눈물 가득한 추억담을 들을 수 있어 더욱 기대감을 높인다.
4월 3일 첫 방송에서는 타이완으로 떠난 신계숙의 본격적인 여행을 만나볼 수 있다. 맛있는 음식과 아름다운 풍경, 그리고 신계숙 특유의 친화력이 어우러져 시청자들에게 새로운 경험과 즐거움을 선사해 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다채롭고 풍성해진 <신계숙의 맛터사이클 다이어리> 시즌4는 4월 3일(수)부터 12주간 매주 수요일 밤 10시 45분 EBS 1TV에서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