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천사가 되어주세요! - 1004DAY

본문

'서남아시아 수해지역 어린이들에게 학교를 선물해주세요'

2000만원이면 학교를 선물할 수 있습니다 글에서 소개해드린 1004DAY 캠페인을 시작합니다.

참고로, 1004DAY 캠페인은 블로그 네트워크 서비스 태터앤미디어아름다운가게, 여러 후원 기업, 그리고 25인의 블로거가 함께 서남아시아 수해 지역 어린이들에게 밝은 미래를 선물해주기 위해 마련한 것으로 판매금액의 전부가 학교설립에 사용됩니다.


(2007 아름다운가게의 서남아시아 수해지역돕기 프로젝트의 교육지원을 통해 졸업식이 열린 방글라데시 찬드라바가 마을 - 출처: 아름다운가게)

저를 비롯한 25인의 블로거가 함께하는 이번 1004 캠페인에서는 레드홀릭 트윈세트, 웅진출판 아동도서 및 경제경영서, 몰스킨 다이어리, HP 프린터, 자브라 블루투스 헤드셋, 벨킨 컴퓨터 관련 제품 등이 블로그의 성격에 맞게 판매되는데, 라이프 대구에서는 몰스킨 트랜스포머 [하드/레드] 2009 WEEKLY NOTEBOOK을 판매하게 되었습니다. ^^


(출처: Trans-former Co. Ltd.)

상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몰스킨 트랜스포머 [하드/레드] 2009 WEEKLY NOTEBOOK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상품명
트랜스포머-2009 WEEKLY NOTEBOOK
상품가격
17,710 원
지불수단
신용카드 ,  계좌이체

본 서비스는 전자지불(PG) 1위업체 (주)이니시스가 제공합니다.

('INIP2P를 이용한 안전결제 하기'라고 적힌 녹색버튼을 클릭하시면 착한 소비가 시작됩니다. ^^)

벌써 11월이 시작되었습니다. 바쁜 일과에다 연말 모임까지 참석하다보면 한해를 뒤돌아볼 시간도 없이 새해를 맞이하게되고, 또 부랴부랴 새해 다짐에대한 의지를 불태우며 급하게 다이어리를 장만하기 마련인데, 미리미리 멋진 다이어리를 저렴한 가격에 장만하셔서 새해 계획도 세워보고, 아름다운 세상을 향한 작은 발걸음에도 동참해 주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