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피원하모니, 美 싱글 ‘Do It Like This (English Version)’ 두 번째 재킷 포스터 공개

엔터로그

2022. 3. 5. 10:58

본문

그룹 피원하모니(P1Harmony, 기호·테오·지웅·인탁·소울·종섭)가 카리스마 넘치는 분위기로 본격 글로벌 활동에 박차를 가한다.

 

피원하모니(P1Harmony), FNC엔터테인먼트

피원하모니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지난 4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Do It Like This (English Version)’의 B 버전 재킷 포스터를 공개했다. 피원하모니는 오는 3월 10일 (6PM KST, 4AM EST, 1AM PST) 미국 싱글 ‘Do It Like This (English Version)’를 발매한다.

 

피원하모니의 당찬 모습이 담긴 A 버전 포스터에 이어 B 버전 포스터에는 피원하모니의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에는 신비로운 무드 속 피원하모니의 강렬한 눈빛과 표정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번 활동을 통해 보여줄 피원하모니의 다채로운 빛깔과 자신감이 녹아들어 기대를 한껏 끌어올린다.

 

10일 발매하는 ‘Do It Like This (English Version)’는 피원하모니 세 번째 미니 앨범 타이틀곡 ‘Do It Like This’의 영어 버전으로, 중독적인 훅이 특징인 어반 팝 스타일의 곡이다. 피원하모니가 ‘주저 말고 새로운 세상으로 나아가자’고 외치는 강한 포부와 자신감이 담겨 있어 피원하모니의 정체성을 느낄 수 있다.

 

피원하모니(P1Harmony), FNC엔터테인먼트

피원하모니의 ‘Do It Like This’는 발매와 동시에 미국 아이튠즈 KPOP 음원 차트에 앨범 전곡이 순위권에 진입하며 큰 관심을 받았다. 이번에 발매하는 영어 버전 또한 공식 발매 전부터 미국 현지 초대형 서점 체인이자 북아메리카에서 가장 큰 서점 체인인 ‘반스앤노블(Barnes & Noble)’ 온라인 사이트 뮤직 베스트셀러 부문에서 차트 1위에 등극하며 또 한 번 인기를 증명했다.

 

피원하모니는 오는 10일 미국 싱글 ‘Do It Like This (English Version)’ 온라인 음반 공식 발매, 뉴욕에서 글로벌 투어 첫 공연을 개최하며 본격적으로 미국 활동을 시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