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피원하모니(P1Harmony, 기호 테오 지웅 인탁 소울 종섭)가 일본 베스트 앨범을 발매한다.
피원하모니는 오는 8월 21일 일본 첫 베스트 앨범 ‘Love & P1ece : The Best of P1Harmony’(러브 & 피스 : 더 베스트 오브 피원하모니)를 발매한다. 이번 베스트 앨범은 피원하모니가 일본에서 정식으로 발매하는 첫 번째 앨범이다.
‘Love & P1ece : The Best of P1Harmony’에는 피원하모니 역대 앨범의 타이틀곡이 수록된다. 보너스 트랙에는 데뷔 앨범 ‘DISHARMONY : STAND OUT’의 타이틀곡 ‘SIREN’이 일본어 버전으로 담긴다.
베스트 앨범 발매 소식과 함께 공개된 재킷 사진에는 각기 다른 스타일링으로 개성을 살린 피원하모니의 모습이 담겨 있다. 여섯 멤버는 부드러움과 강인함이 공존하는 분위기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피원하모니는 일본 베스트 앨범 발매 후 동명의 일본 첫 제프 투어(P1Harmony 1st Zepp Tour in Japan) ‘Love & P1ece’에 돌입한다. 이들은 8월 26일 Zepp Nagoya(제프 나고야), 28일 Zepp Namba(제프 오사카 남바), 30일 KT Zepp Yokohama(케이티 제프 요코하마)에서 현지 팬들과 만난다.
한편 피원하모니는 지난 2월 14일 일본 공식 팬클럽 ‘P1ece JAPAN’을 창단했으며, 4월 7일 현지 첫 팬미팅 ‘JUMP vs JUMP’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