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피원하모니, 자작곡 프로젝트 ‘P1-POST’ 시작···자작곡 ‘Speaker’ 깜짝 공개

엔터로그

2022. 4. 16. 09:14

본문

그룹 피원하모니(P1Harmony, 기호·테오·지웅·인탁·소울·종섭)가 자작곡 프로젝트를 시작한다.

 

피원하모니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5일 피원하모니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자작곡 프로젝트인 ‘P1-POST’의 시작으로 자작곡 ‘Speaker’를 공개했다. ‘P1-POST’는 피원하모니가 우편함처럼 팬들의 사연을 바탕으로 자작곡을 직접 제작하여 공개하는 프로젝트다.

 

피원하모니(P1Harmony), FNC엔터테인먼트

공개된 음원에서 피원하모니는 감미로운 멜로디의 보컬과 심신을 위로하는 랩으로 수준급 음악 실력을 보여준다. 무엇보다 멤버들은 음원과 직접 적은 가사를 통해 팬들의 힘들고 어려웠던 하루의 이야기를 들어주고, 널리 퍼질 수 있도록 외쳐 아름다운 기억으로 만들어 주겠다는 위로의 메시지를 전한다.

 

피원하모니는 기존에 발매했던 곡 중 작사·작곡에 많이 참여했던 만큼, 그동안 보여주었던 완벽한 퍼포먼스 실력에 더해 자체 제작까지 할 수 있는 실력파 면모를 또 한번 강조했다. 피원하모니가 이번에 공개한 자작곡 ‘Speaker’의 높은 완성도에 더해 다음 공개될 자작곡에도 기대가 쏠린다. 피원하모니는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다음 공개될 자작곡에 활용할 사연을 받으며 팬들과 함께 곡을 만들어 나가는 의미 있는 시간을 갖는다.

 

이처럼 실력적 스펙트럼을 확장하고 있는 피원하모니는 지난 3월 미국 현지에서 첫 번째 글로벌 투어 ‘2022 P1Harmony LIVE TOUR [P1ustage H: PEACE]’로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