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T아일랜드, 전역 후 첫 완전체 콘서트 개최···'THE CON 2022 : FT아일랜드' 5월 15일 개최

엔터로그

by 요즘대구 2022. 4. 25. 08:39

본문

밴드 FT아일랜드(이홍기·이재진·최민환)가 전역 후 약 3년 만에 콘서트를 개최하며 팬들과 만난다.

 

FT아일랜드는 오는 5월 15일 오후 6시 서울 중구 장충체육관에서 ‘THE CON 2022 : FT아일랜드’를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FT아일랜드가 군 입대 전 개최했던 2019년 콘서트 이후 약 3년 만에 열리는 공연이다.

 

FT아일랜드, 빅샷  & SBS  미디어넷

‘THE CON 2022 : FT아일랜드’ 콘서트는 FT아일랜드의 음악과 매력을 온전히 즐길 수 있는 라이브 콘서트다. FT아일랜드는 지금까지 많은 사랑을 받았던 다양한 명곡들을 바탕으로 현장에서 느낄 수 있는 생생하고 파워풀한 밴드의 에너지를 더해 무대를 가득 채울 예정이다.

 

특히 이번 공연은 FT아일랜드가 전역 후 처음, 콘서트로써 팬들과 대면하는 자리로 더욱 의미가 뜻깊다. FT아일랜드는 코로나19 펜데믹으로 인해 팬들과 만나지 못하는 상황에서도 꾸준히 콘서트에 대한 갈망을 표현하며 팬들과의 만남을 고대해왔다. 감미로운 보컬과 탄탄한 세트리스트, 그리고 멤버들의 재치 있는 입담으로 또 한 번의 깊은 울림과 재미를 선사할 전망이다.

 

한편 FT아일랜드의 ‘THE CON 2022 : FT아일랜드’는 빅샷과 SBS 미디어넷에서 공동 주최, 주관 및 제작한다. 콘서트 티켓은 오늘(25일) 오후 7시부터 공연 예매 사이트 티켓링크에서 예매할 수 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