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23 대구동성로축제···동성로가요제·청소년댄스대회 등 다양한 행사 열려

본문

2023 대구동성로축제

대구시 중구가 주최하고, (사)달성문화선양회(회장 이준호)가 주관하는 2023 제34회 동성로축제가 5월 12일부터 14일까지 동성로 일원에서 개최된다.

 

(구)대구백화점 앞 동성로28 아트스퀘어 메인무대에서는 다양한 공연이 펼쳐지고 CGV 한일에서 (구)중앙파출소 일원까지는 구간별로 특색 있는 거리행사가 펼쳐질 예정이다.

 

5월 12일 첫날은 플리마켓(부스)만 운영되고 파워풀 페스티벌 전야제(18:00~20:00)와 병행할 예정이며, 13일 오후 2시 개막식에서는 식전 댄스공연을 시작으로 동성로 가요제, 청소년 댄스대회, EDM파티, 싸이버거 흠뻑쇼 등 화려하고 볼거리 넘치는 무대행사가 진행된다.

 

또한 거리행사로 1구간 홍보·체험존(CGV 한일극장~(구)대구백화점)에서는 캐리커쳐, 디지털 드로잉체험, 페이퍼토이, 비누제작, 네일아트 등이 운영되고 2~3구간 판매·먹거리존(맥도날드~동성로관광안내소)에서는 밀키트 판매 및 기업홍보, 퍼스널컬러 진단, 각종 플리마켓, 달고나 체험 등 다양한 거리체험부스가 운영될 예정으로 동성로를 찾는 시민 모두가 즐겁게 참여할 수 있는 축제가 될 것이다.

 

류규하 중구청장은 “34회를 맞은 동성로 축제를 통해 동성로를 찾는 모든 분들에게 재미와 매력을 선사하는 멋진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했다.

 

By 요즘대구 | 보도자료·문의 yozmdaegu@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