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JTBC 월화드라마 '빠담빠담' 2차 티저 영상 공개!

엔터로그

2011. 12. 1. 03:44

본문

앞서 '빠담빠담', '인수대비', '발효가족' JTBC의 화려한 드라마 라인업! 을 통해 소개해드린바 있는 종합편성채널(종편) JTBC의 월화드라마 '빠담빠담 - 그와 그녀의 심장박동소리'의 2차 티저 영상이 공개되었습니다.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 '빠담빠담 - 그와 그녀의 심장박동소리'의 2차 티저 영상은 앞선 글에서 보여드렸던 40초분량의 티저 영상과는 달리 무려 5분이 넘는 영상으로 극초반 어떤 전개로 남녀 주인공인 정우성(양강철 역)과 한지민(정지나 역), 그리고 김범(천사 이국수 역)이 관계로 서로 이어지게 되는지를 비교적 자세히 보여주고 있습니다.

 

하지만, 2차 티저 영상에서 주목해야 할 점은 본편에서도 이와같은 영상미를 보여줄지는 확신할 수 없지만 감각적이고 화려한 영상미만으로도 눈을 즐겁게 해주고 있다는 것입니다.

30일 서울팔래스호텔에서 열린 제작발표회에서 노희경 작가는 종편 JTBC의 첫 월화드라마인탓에 시청률에대한 부담을 토로하기도 했지만 노희경 작가만의 힘이 느껴지는 이야기와 '아이리스' 김규태 감독의 세련된 영상미가 함께 한다면 공중파 드라마 못지 않은 관심을 끌 것으로 기대됩니다.

2차 티저 영상을 통해 더욱 기대되는 종편 JTBC의 첫 월화드라마 '빠담빠담 - 그와 그녀의 심장박동소리'는 오는 12월 5일 8시 45분 첫 방송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