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구경북국제관광박람회, 공짜로 구경하자!

본문

지난 번 대구경북 관광의 모든 것! 대구경북국제관광박람회 글을 통해 오는 4월 15(금)부터 18일(월)까지 4일간 대구전시컨벤션센터에서 '제9회 대구경북국제관광박람회(The 9th Tour Expo DAEGU-GYEONGBUK)'가 열린다고 말씀드렸는데, 대구경북국제관광박람회를 무료로 구경할 수 있는 방법이 있어 소개합니다.


다름이 아니라 아래 첨부하는 초대권을 프린트해 방문하시면 1매당 2인에 한해 대구경북국제관광박람회를 무료로 관람하실 수 있습니다. 원래 입장료는 현장 구매시 대인 2000원, 소인(고등학생까지) 1000원입니다만 초대권을 가져오실 경우에는 무료로 관람하실 수 있는 것입니다.


첨부파일은 PDF 파일로 어도비의 PDF 뷰어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PDF 뷰어는 http://get.adobe.com/kr/reader/ 에서 다운받아 설치하시면 됩니다.


단, 대구경북국제관광박람회가 열리는 매일 5시에 경품추첨 행사가 열리는데, 초대권 입장객은 참여하실 수 없습니다.

2000원이면 왕복 버스비 정도인데, 초대권으로 알뜰하게 대구경북국제관광박람회를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

덧붙여, 대구경북국제관광박람회 공식 트위터(@KOTFA_Fair)에서는 다양한 관광정보와 함께 이벤트도 진행중이라고 합니다.

덧) 이 글은 4월 15일 대구전시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되는 제9회 대구경북국제관광박람회 블로그 기자단으로 활동하며 작성한 글임을 밝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