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대구세계육상선수권대회 기간인 29일 2PM을 시작으로 CNBLUE, SEVEN, 리쌍, 2NE1, 4MINUTE, PSY까지 내로라하는 스타들이 출연할 예정인데다 DJ KOO를 비롯해 국내 최고의 DJ팀과 Rock Band를 함께 볼 수 있는 음악축제가 열리는 것입니다. 그것도 공짜로 말이죠.
6일간 대구EXCO에서 진행되는 'PLAY SMART MUSIC FESTIVAL'의 모든 공연은 무료로 매일 오후 5시30분부터 선착순으로 입장하며 관람석은 모두 스탠딩이고, 수용인원은 약 7,000명으로 초과시 입장이 제한된다고 합니다.
하지만 무대와 가장 가까운 곳에서 스타들을 만나 볼 수 있는 기회가 있는데, 바로 페이스북에서 진행되고 있는 'PLAY SMART MUSIC FESTIVAL 보러가자!' 이벤트에 당첨되며 600명에게는 스페셜 모바일 티켓이 주어져 누구보다 가까운 곳에서 스타들의 공연을 볼 수 있는 것입니다.
그리고, 또하나 오는 26일 오후 7시30분 두류공원 야구장에서 열릴 예정인 2011대구세계육상선수권대회 전야제에서도 보아, 슈퍼주니어, 카라를 비롯해 박정현, 김장훈, 크라잉넛을 만나보실 수 있기도 합니다.
2011대구세계육상선수권대회가 열리는 대구에서 육상경기도 보고, 한류스타도 만나보시기 바랍니다.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