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포스코 이시아폴리스 더샾 모델하우스 방문기

슬기로운 IT 생활

2010. 7. 4. 22:35

본문

"본 컨텐츠는 위드블로그에서 진행하는 포스코 이시아폴리스 더샾 프리미엄 캠페인 참여하면서 작성한 것입니다"

아파트 선택기준, 주변환경을 고려하세요! - 대구 이시아폴리스 더샾 글을 통해 팔공산, 봉무공원 등 대구 동구 봉무동에 들어서는 포스코 이시아폴리스 더샾의 주변환경에대해 소개해드린 바 있습니다만 이번에는 모델하우스 방문기를 통해 이시아폴리스 더샾의 세부적인 모습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포스코 이시아폴리스 더샾 모델하우스 오픈당일 방문하기도 했습니다만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진 탓에 사람들에 치여 촬영할만한 여건이 되질 않아 그냥 돌아왔다 며칠전 다시 모델하우스를 다녀왔습니다.

지난 가을, 봉무공원에서 열린 달빛마라톤대회 촬영건으로 들린 이후에 오랜만에 동구 봉무동을 방문하게 되었는데, 예전에는 그저 황량할 뿐이던 일대가 지금은 여러 건물들의 기본골격이 드러나기 시작하며 한창 공사가 진행중이었습니다. 이시아폴리스 더샾 모델하우스는 봉무공원 진입로 바로 옆에 세워져 쉽게 찾을 수 있었습니다.



다시 방문한 날에도 오픈 당일만큼이나 사람들로 북적였는데, 더샾이라는 브랜드와 복합신도시 이시아폴리스, 그리고 경쟁력있는 주변환경 덕에 중소형아파트를 기다리던 지역민들의 관심이 계속되는 듯 보였습니다.



이시아폴리스 더샾 모델하우스에 들어서자 자족형 복합신도시 이시아폴리스 홍보관이 가장 먼저 눈에 들어왔습니다. 한창 공사중인 지역에 다양한 건물들이 완공된 이후의 모습을 모형을통해 한눈에 살펴볼 수 있었는데, 계획대로만 된다면 동구를 대표하는 명소가 될 것 같았습니다.

 
이번에 분양하는 이시아폴리스 더샾은 이시아폴리스내 10블럭 지역으로 중심도로에서 팔공산에 가까운 지역입니다. 규모는 지하2층~지상25층짜리 아파트 8개동이 들어서며 총세대수는 652세대에 이릅니다.

단지내에는 중앙광장, 선큰광장, 외곽 산책로, 수변공간 등이 들어서며 선큰광장에는 어린이놀이방, 독서실, 문고, 휘트니스센터, 골프연습장 등의 아파트 커뮤니티를 위한 다양한 시설이 들어설 예정이라고 합니다.



모델하우스에는 세대별 모델들이 전시되어 있었습니다만 가장 많은 세대가 들어서는 84형(구 34평형) 모델을 중심으로 내부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최근 수요자들의 다양한 욕구에 맞추어 다양한 용도로 활용가능한 공간이 마련되어 있는 것은 물론이고, 홈네트워크 시스템, 대기전력 차단 및 조명스위치, 주방 TV폰 등 다양한 디지털 시스템과 절수형 풋밸브, 음식물 탈수기, 멀티 온도조절 시스템 등 웰빙 시스템도 갖추어져 눈길을 끌었습니다.

침실 & 파우더/드레스룸 & 욕실


거실 & 주방/식당


간단히 침실과 거실, 주방을 사진으로 보여드렸습니다만 보다 자세한 평면도와 특장점은 이시아폴리스 더샾 웹사이트(http://www.esiapolisthesharp.co.kr)를 방문하시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특히, 웹사이트 내 e-모델하우스의 VR이미지를 통해 실제 모델하우스를 방문한 것 같이 내부구조를 확인하실 수 있으니 꼭 한번 방문해보시기 바랍니다.

이시아폴리스 더샾은 이에외도 꼭 신경써 확인해야 할 것 하나 있습니다. 바로 소음차단에관한 부분입니다. 이시아폴리스 더샾이 이시아폴리스를 관통하는 도로 바로 옆에 위치해있기도 하지만 바로 인근에 대구국제공항이 접해있는 터라 비행기 이착륙 소음을 얼마나 차단해주는지가 관건인데, 이시아폴리스 더샾은 이문제를 22mm 페어글라스 이중창 시공으로 소음차단은 물론 냉난방 효과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기존 아파트의 경우, 16mm 시공인데 반해 이시아폴리스 더샾은 냉난방과 소음차단 효과가 월등한 22mm 페어글라스 이중창 시공이라고 합니다.

대구경북 1호 복합신도시, 이시아폴리스 내에 들어서 1km 안에서 교육, 문화, 쇼핑, 업무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이시아폴리스 더샾, 중소형아파트를 기다리고 있던 지역민들이라면 한번 고려해보시길 바랍니다.

참고로, 위에 보여드린 이미지는 실제 모델하우스를 촬영한 것이나 실제 시공시와는 차이가 있을 수 있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