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전히 꺼지지 않고 빛을 밝히고 있는 촛불, 수많은 비난과 방해에도 촛불은 계속해서 대한민국의 희망을 밝히고 있습니다.
궂은 날씨에도 거리에서 빛을 밝히는 국민들과 그들과 함께 할 수는 없지만 그들의 뒤에서 힘이 되어주는 수많은 국민들이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대구의 촛불 소식을 전하기위해 세번인가 촛불 문화제에 참석하기는 했습니다만, 계속 함께 하지 못하는 이유로 언제나 마음속에는 미안함이 한구석 자리하고 있어 왔습니다.
블로그에 촛불을 밝히기도 해보고, 촛불 소식을 전하는 블로거들에게 응원의 댓글도 달고 있지만 미안함은 가시지를 않네요.
그런데, 제 이런 마음을 달래줄 만한 소식이 있어 소개해봅니다. 아마도, 저같이 거리에서 촛불을 밝히지 못하는 것에대한 미안한 마음을 가지셨던 분들에게도 반가운 소식이 되지 않을까 싶네요. ^^;
다름이 아니라, 블로그 '참 블로거세상'의 peter153님께서 경향신문에 블로거들의 의견광고를 실을 계획으로 모금을 진행중이십니다.
경향신문 의견광고 동참해주세요 - peter153peter153님은 현재 충청지역 언론사에 계신다고 하는데, 기꺼이 총대를 메고 블로거들의 동참을 호소하고 계십니다.
현재, 총 51만원(21일 오후 6시10분 현재)이 모였는데, 아직은 예상금액에 조금 못미친다고 하시는데, 이 글을 보시는 블로거들께서 적은 금액이나마 함께 해주셨으면 합니다. (월요일인 23일 오후 7시까지 모금을 진행하고, 25일 광고를 실을 예정이라고 하니 늦지않게 동참해주셨으면 합니다. ^^;)
저도 아주 적은 금액이나마 보태기는 했는데, 많은 분들이 동참하셔서 경향 뿐 아니라 한겨레에도 블로거들의 목소리를 내어보는게 어떨까요?
(
이미지 출처: 다음 아고라)
어려움 속에서도 촛불을 밝히고 있는 그림 속 그들에게 용기를 북돋워주자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