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최고의 듀엣! 인순이ㆍ허각, 세계를 울린다!

본문

지난 주 '나는 가수다'를 통해 다시한번 최고의 가수임을 증명한 가수 인순이와 '슈퍼스타K'출신으로 최근 '불후의 명곡'을 통해 놀라운 가창력을 선보이고 있는 허각이 만나 최고의 듀엣을 결성했습니다.


바로 내일 시작되는 2011 대구세계육상선수권대회의 공식주제가인 "Let's go together"를 함께 부른 것입니다.


표정, 숨소리 마저도 감동을 느끼게 하는 최고의 가수 인순이와 최근 데뷔한 가수 중에서는 누구에게도 뒤지지 않는 가창력을 지닌 허각이 만났기에 사상 최고의 듀엣이라해도 과언이 아닐 것입니다.


57년생 인순이, 85년생 허각! 두 가수의 나이차는 30여년에 이르지만, 함께 노래를 부르는 순간만은 서로의 감정을 공유하며 하나되어 노래를 선사할 것이기에 청중에게는 더욱 큰 감동으로 다가오지 않을까 싶습니다.


역대 최다 참가국, 역대 최대 참가규모를 자랑하는 2011 대구세계육상선수권대회는 80억에 이르는 세계인들이 시청할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수많은 외국 관광객들 또한 개회식을 비롯해 선수들의 경기를 현장에서 보기위해 대구를 찾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습니다.


8월 27일부터 9월 4일까지 9일간 펼쳐지는 2011 대구세계육상선수권대회의 시작을 알릴 개회식에서 최고의 듀엣 인순이ㆍ허각의 노래는 축제의 시작을 지켜보는 전세계인들과 대구스타디움을 찾은 관중들에게 최고의 감동을 선사해줄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