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카드섹션 공연·무반주 ‘스승의 은혜’ 합창···유가중, 사제동행 감사 프로젝트

대구 뉴스/교육

2023. 5. 15. 10:50

본문

대구 유가중학교는 2023년 5월 15일(월) 제 42회 스승의 날을 기념하여 사제 간 공감과 소통을 위한 ‘사제동행 감사 프로젝트’ 공연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유가중, 사제동행 감사 프로젝트
유가중, 사제동행 감사 프로젝트

유가중 학생자치회의 주도로 진행된 이번 공연은 학생들이 선생님들께 진심 어린 감사 마음을 표현하기 위해 마련되었으며, 전교생 790명과 교사가 한 달간 함께 행사를 준비하며 사제 간 소통을 실천하는 뜻깊은 시간이 되었다.

 

이날 공연은 ▲카드섹션 마음의 편지 ▲뮤지컬 요소가 가미된 음악·춤 공연 ▲‘스승의 은혜’ 합창 등으로 이루어졌으며, 특히 대규모 ‘카드섹션 마음 편지’와 전교생 790명 모두가 참여한 ‘스승의 은혜’ 무반주 합창은 교사·학생 모두에게 뭉클한 감동을 선사했다.

 

학생회장 이승헌 학생은 “학생들을 위해 고생하시는 선생님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친구들과 함께 공연을 기획했다. 함께 공연을 준비하며 우리도 한층 더 성장하고, 선생님에 대한 존경심을 되새길 수 있었던 뜻깊은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유가중 김택식 교장은 “이번 사제동행 프로젝트를 통해 학생과 교직원이 서로 따뜻한 마음을 전달하며 소통할 수 있었다. 앞으로도 상호 존중 속에서 학생과 선생님 모두가 행복한 학교생활을 이어 나갈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By 요즘대구 | 보도자료·문의 yozmdaegu@gmail.com